G Suite 구글 드라이브(G Suite Google Drive)
Content Author: Administrator, Update: January-18-25. View Count : 281

G Suite Google Drive는 무료 버전의 Google Drive보다 더 많은 기능을 원하는 기업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G Suite를 사용하면 귀하와 귀하의 팀이 문서에서 스프레드시트, 슬라이드에 이르기까지 공유 파일에서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편집 내용은 다른 모든 사람에게 표시되고, 개선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내장 채팅이 있으며, 모든 변경 사항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모든 사람의 일정에서 회의 시간을 동기화하고, 모든 기기에서 영상 통화가 가능한 컨퍼런스를 통해 어디서나 회의에 참석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이 자체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사용한 것과 동일한 인프라를 이제 민감한 파일에 대한 완전한 보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이 실수로 손실, 삭제, 도난 또는 손상되면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파일을 백업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이메일 첨부 파일을 사용하지 않고도 다른 사람을 초대하여 Google Drive에 저장된 모든 파일을 보고, 다운로드하고,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가격
Business Starter | 사용자당 월 $6(연간 결제) |
Business Standard | 사용자당 월 $12(연간 결제) |
Business Plus | 사용자당 월 $18(연간 결제) |
Enterprise | 가격은 영업부에 문의하세요. |
장점
사용하기 쉽습니다 | 얻기 쉬운 |
생산성 극대화 | 실시간으로 협업하세요 |
이메일을 정리하기 위한 필터 |
단점
완전한 백업 솔루션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