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 비즈니스 - Dropbox Business
Content Author: Administrator, Update: January-18-25. View Count : 245

Dropbox Business는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곳에 모아줍니다. 도구와 콘텐츠를 정리하고, 공동 작업자를 초대하고, 파일을 원활하게 공유하세요.
Dropbox Business에서는 모든 파일 유형을 환영합니다. Google Docs, Sheets 및 Slides; Microsoft Office Word 및 Powerpoint; 그리고 물론 PNG, PDF 및 대부분의 다른 파일과 함께 Dropbox Paper.
이를 통해 Trello나 Asana와 같은 제품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하고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무는 컴퓨터, 모바일 기기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어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 스택에서 Zoom이나 Slack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Dropbox Business를 사용하면 해당 도구를 워크플로에 통합하여 대화와 공유 파일을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격
플러스 플랜 | 개인용 – 월 $9.99 |
가족 플랜 | 가구용 – $16.99/월 |
전문가 플랜 | 솔로 근로자용 – $16.58/월 |
장점
안전한 공유 |
클릭 가능한 링크를 통한 직접 공유 |
자동 백업 및 데이터 동기화 |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제한된 사용을 위한 무료 플랜 |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반 크로스 플랫폼 |
단점
프리미엄 모델은 2GB의 파일 저장 공간만 제공합니다 |
비밀번호 보호 및 다운로드 추적과 같은 고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